Signature Living Perfume

어둠이 깃든 3가지 향기, 뱀파이어, 마녀 그리고 늑대인간

그들은 인간에게는 두려움과 동시에 매혹적이고 또 경외심 마저 들게 하는 

아름답고도 강한 존재이며 무한한 수명, 혹은 늙지 않는 영원한 젊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인간들이 그들의 비밀스러운 흔적에 대해 노래해왔고 더러는 그 존재를 부정하기도 하였으나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그들에 대한 궁금증은 남아있으며 여전히 베일에 싸인 진실들은 신비롭기까지 하답니다.  

창백한 피부와 붉은 입술, 아름다운 외모 시간이 멈춘 듯한 뱀파이어(Vampire)

1. 뱀파이어(VAMPIRE) 숨이 막힐 듯한 짙은 들장미 향기에 취에 그들의 위험한 속내를 잊는다면 어쩔 수 없어요.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손가락 끝에 맺힌 한 방울의 검 붉은 와인, 달콤함에 정신을 잃지 말아요. 그는 곧... 들장미 나무로 만든 비수에 영원한 생을 끝내게 될테니까....                    

때론 여린 소녀, 때론 지혜로운 노파의 모습 강력한 마법을 지닌 마녀(Sorceress)

2. 마녀(SORCERESS) 늙고 추한 마녀를 생각했다면 오산이에요, 마녀는 어떤 상대에게든 그들이 가진 마법으로 그 사람이 바라는 모습으로 바꿀 수 있답니다. 그녀의 향기는 때론 블랙 베리와 같이 신선하고 달콤하며, 밤의 라일락과 같이 아련하기도...그리운 사람의 품과 같이 포근하기도 하답니다.                                                                                            

그 어떤 존재보다 빠르고 강인한 힘 야생성을 지닌 늑대인간(Werewolf)

3.늑대인간(WEREWOLF) 가장 자연에 가까운 존재이기도, 인간에 가까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야생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늑대인간은 때로는 젠틀한 모습으로 인간 틈에 섞여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들이 살아온 숲의 향기를 감추기는 어렵답니다. 깊은 숲과 나무의 향취, 깊게 패인 발자욱 속에 남겨진 특유의 체취로 그들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