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ture Living Perfume

보라빛 봄의 마법, 은은하고 화사하게 "라일락 블룸"

봄이 되면 살랑이는 바람에 스치듯이 풍겨오는 향기가 있습니다. 

 바로 송이송이 몽글몽글하게 피어나는 라일락 꽃이 그 향기의 주인공인데요. 

누구나 한번쯤은 맡아 보았던 향기, 왠지 모를 아련함이 묻어나는 봄에 피는 꽃입니다.


보라빛으로 빛나는 라일락, 그 향기를 맡고 있자면 마치.. 고대의 마법사가 스펠을 외우는 듯한 기분마저 든답니다. 

누군가를 기억해야 하지만 잊고 사는것 같은 그런 느낌.. 처음인듯 마지막인듯 사랑했던 누군가에 대한 기억을 봉인 해제하는 마법같은 그런 향기랍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고 봄 바람에 마음에 설레지만, 정작 외출하기가 힘든 요즘, 보라빛 신비로운 향기에 마음을 기대보는 것은 어떨까요^^

2nd 시그니쳐 센트 라일락 블룸(Lilac Bloom)

 이번 라일락 향기의 컨셉은 '라일락 블룸(Lilac Bloom)'으로 라일락이 피어나는 봄 날, 바람을 타고 코끝을 간지럽히듯 꽃내음이 풍겨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아침 이슬 머금은 깨끗하고 산뜻한 가벼운 라일락부터 라일락이 가득 피어 그 은은하고 화사함이 가득한 느낌, 마지막엔 지나가는 바람에 실려오는 부드러운 라일락 향기까지 모두 담아 만들었습니다.


조향에 있어서 알러젠으로 분류되는 향료들은 천연 오일에도 다수 존재하고, 알러지 반응이 경미하거나 특정 향기의 조합에서는 꼭 필요한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알러젠 향료들을 최대한 배제한 상태에서 라일락 향기의 포뮬러를 완성하였습니다.

고른 분사력을 가진 고급 용기

이렇게 만들어진 '라일락 블룸'은 30ml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한번 닫으면 다시 열수 없는 밀폐력이 우수한 용기로 향료의 변질을 막고, 균일한 분사를 위해 여러 곳의 스프레이 노즐을 샘플링하여 테스트 후 결정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